사계절썰매장

슬로프 종류

3가지 종류의 슬로프

1) 워터 튜빙 슬로프

계절 특성에 맞춰 아래와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여름 시즌

썰매를 타고 풀장으로 바로 입수하는 방식의 여름철 워터튜빙 슬로프는 이미 여러 업장에서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영복만 입고 활강하다가 넘어져도 화상사고 위험성이 전혀 없는 에버슬라이드에서만 구현이 가능한 방식이므로 다른 업장에서는 따라할 수 없는 특별한 썰매장입니다.

봄/가을 시즌

데크(목공)로 풀장을 메우고 합판을 깔고 그 위를 인조잔디로 마감하면, 일반 사계절 썰매장 정지구간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겨울 시즌

정지구간의 인조잔디를 눈으로 덮어 눈썰매장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눈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가정용 소형 제설기만 있어도 정지구간을 모두 눈으로 덮는 것이 가능합니다.

소형 제설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소형제설기 '홈 스노우건' 바로가기

2) 스탠다드 슬로프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썰매장으로, 슬로프 폭이 넓으므로 탑승시 탁 트인 개방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튜브썰매, 플라스틱썰매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다양한 종류의 썰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닥면에 로고 또는 텍스트 삽입이 가능하며, 정설기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슬로프 전체를 모두 눈으로 덮어 완벽한 눈썰매장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3) 레인가이드 슬로프

좁은 폭에서도 동시에 많은 인원이 탑승할 수 있기 때문에 단체고객이 많은 업장에서 동시수용인원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썰매 전용 슬로프이며, 1레인의 폭이 50cm 이므로 6M 폭의 슬로프에서 10명이 동시에 활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