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스키/스노우보드를 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급증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는 스키장의 절대수효가 적고 영업가능일이 약 90 여일로 매우 짧아서 약 6~8개월을 즐길 수 있는 선직국에 비해 매니아들은 아쉬움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게다가 비시즌에 이용할 수 있는 스키& 스노우보드장은 전무하여 오프시즌에는 인라인스케이트 또는 훼이크보드로 대신 감각을 유지시키고 있습니다. 에버슬라이드 리조트는 눈이 없이 사계절로 스키 &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으며, 겨울철에는 그 위에 인공설을 포설하여 REAL SNOW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언제나 스키/스노우보드 강습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스키와 보드를 별도로 약4회의 강습수료후 수료증을 발급하면 성취감도 고취시키고 고객유치도 자연스럽게 증가될 것입니다. 일본에서는 주 1회(월4회)레슨을 1회는 실내레슨 30분(비디오/이론) + 현장레슨 60분의 총 90분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요금은 4회 레슨에 약 28만원 이며, 1회 씩의 레슨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스키장의 1회 레슨료가 렌탈료 포함하여 6~7만원(스키), 10~15만원(스노우보드)으로 대단히 비싼 현실을 생각하면, 초보자들은 스키장보다 사계절 스키보드교습장에서 레슨을 받고 스키장에 가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고 경제적일 뿐아니라 시즌 전 원하는 때에 아무 때나 이용할 수 있으므로 고객의 입장에서도 여러모로 유익합니다. 실제로 초보자가 많은 돈을 투자하여 스키장에 가서는 스키자체를 즐기지 못하고 레슨만 받고 돌아다니다가 시간을 거의 보내는 경우가 허다한 것을 봅니다. 이제부터 오프시즌에는 < 에버슬라이드 스키 & 스노우보드 > 에서 기초를 배우고, 겨울시즌에는 본격적으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노우보드가 스키산업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과거와는 달리 현재 겨울철 스키장 방문객 중 약 70% 이상이 스노우보드를 즐기고 있으며, 또한 스키를 전혀 탈 줄 모르는 초등학생들도 처음부터 스노우보드를 배우기시작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의 스노우보드 동호회원은 매년 30~50%의 증가율을 보이고 있는데, 이들은 소비력이 매우 왕성하며, 스키어에 비해 열정이 강하므로 업장이용률도 훨씬 높습니다. 1997년에는 PSSA (Personal Ski Snowboard Association)라는 동호인단체를 결성하였고, 2000년도에는 [네티즌 스키 & 스노우보드 동호회 연합회]인 NSSA (Netizen Ski & Snowboard Association)를 결성하여 시즌권의 공동구매등 유저들의 권익향상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체육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에버슬라이드 스키 & 스노우보드>는 청소년들의 체육기능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것입니다. 이것은 영국의 스노우보드 청소년 국가대표팀중 절반 이상이 사계절보드장 <Tamworth Snowdome>부근 고등학교출신이라는 사실로도 확인되고 있습니다.


실내 스노우리조트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에버슬라이드 스키 & 스노우보드>를 설치하고 돔을 씌우면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영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혹시 실내제설스스템을 갖추게 되면 사계절 REALSN-OW에서 스키 & 스노우보드 밈ㅊ 썰매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실내스노우리조트를 참조하십시오.


썰매장과 함께 시너지 효과

 

어린이는 스키/스노우보드 타는 것을 보면 배우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썰매장 고객은 수 년 내에 보드장의 잠재 고객으로 성장합니다.
부모들이 아이와 함께 썰매장에 와서 스키 / 스노우보드를 배울 수 있습니다.


기존 썰매장에도 설치 가능

 

기존 썰매슬로프가 2면일 경우 1면을 에버슬라이드 스키 & 스노우보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토목공사나 콘크리트 없이 곧 바로 <에버슬라이드 스키 & 스노우보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콘크리트가 있어도 좋습니다. 예산이 여유있다면 길이를 약 100M 이상으로 하고 무빙벨트를 설치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지만, 폭 10M x 길이 60M의 소규모로도 가능합니다. 일본은 이보다 짧은 길이의 스키 & 스노우보드 스쿨이 많습니다. 초보자들은 단번에 내려올 수 있는 것이 아니라 10~20M 내려오면서 폼의 교정을 받는 등 교습을 반복하므로 꼭 길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슬로프 폭은 숙련자들은 5M만 되어도 회전이 가능하지만 초보자들은 10M정도가 최소로 필요합니다. 한편 에버슬라이드는 곡선부분의 시공도 가능하므로 하프파이프, 에어램프, 레일 등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